본문 바로가기
폴더는 맛집

엄궁 한정식 도리원

by 두잇맨 2020. 10.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궁에 동네맛집으로 유명한

도리원에 다녀왔습니다.

 

시간이 멈춘듯한 음악과 인테리어로정말 정감가는 도리원입니다.

 

 

 

순두부가 유명한 도리원입니다.

 

올라가는 길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

 

아파트 단지로 들어가는 초입에 이런 좋은 곳이 있답니다.

 

 

예전 여행다닐 때

트립어드바이저 붙어있는 식당은

다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도리원 역시 트립어드바이저가 있습니다.

 

 

 

들어가면 이 앵무새가 반겨줍니다 ㅎㅎ

 

 

 

 

 

저는 황금콩 자리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ㅎㅎ

 

가게는 이렇게 방으로 된 5인석도 있고

각각 나눠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순두부 정식 2개를 시켰습니다 ! 

 

 

 

맛있게 잘 나오는 밑반찬들입니다.

밑반찬들이 다 맛있어서

다 싹쓸~ 해버렸습니다.

 

반찬이 다 깔끔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보쌈!

 

 

새김치도 함께 나왔는데 

역시 수육이랑은 새김치였습니다.

조화가 딱딱!

 

 

생선도 나오고

쌈도 푸짐하게 나와서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순두부찌개 ! 

 

 

 

맵지도 않고 많이 칼칼하지도 않고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순두부가 안에 정말 가득들어있어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깔끔하고 든든한 한끼를 드시고 싶으시면

도리원으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