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폴더는 맛집

서대신동 맛집 해신해물찜

by 두잇맨 2020. 12. 8.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대신동에 있는

해신해물찜에 다녀왔습니다.

 

꽤 유명한 집이더라고요 ! 

 

주소와 전화번호입니다 ~ 

 

 

점심메뉴도 착한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오늘 해물찜을 먹으러 왔습니다 ! 

 


가게입구에 예쁘게 그려놓은 그림이 있는데

여기가 약간 포토존 같은 느낌~? ㅎㅎ

 

그리고 계단 가까이가면

레드카펫처럼 조명이 계단마다 환하게 비춰줍니다 !

환영받는느낌 ㅋㅋ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깐

참고하시고 방문해주세요 ! 

 

가게 입구에 도착하면 새소리 비슷하게해서

이상한 소리가 나는데 저는 별로였습니다..

거슬거슬 ~ 

 

 

가게는 전반적으로 깔끔한 모습이였습니다.

저기 마네킹에는 일회용 앞치마가 걸려있습니다.

센스가 좋은거 같습니다 ! 

 

이렇게 놓여있습니다.

따로 부르지않고 셀프로 가져오는 시스템 ~ 

 

그리고 메뉴! 

저는 해물짐 소짜 ! 

2인분을 주문을 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구경~

사장님께서 마케팅에 관심이 많아보이시는거 같았습니다.

네이버페이 예약시스템이라든지

해시태그 이벤트도 많이하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중요한 원산지표시~

원양산 원양어선에서 건너온 오징어인가봐요~ 

 

 

기본 찬이 굉장히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샐러드같은 경우 매우 신선했고요~

저기 촛불로 해물찜을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셀프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계란후라이도 가져왔습니다 ! 

베리 굿

 

 

이렇게 계란 후라이와 

식사 후에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도록

셀프바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괜춘 ~

 

 

그리고 나온 해물찜! 

위에 깃발이 센스있고 귀엽더라고요 ㅎㅎ

 

각자 1개씩 나오는 가리비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버터 가리비 ~ ㅎㅎ

캠핑가서 먹고싶네요.

 

그럼 콩나물 속에 어떤 해물들이 있는지 보겠습니다.

 

 

오징어 전복 가리비 새우

알 낙지까지 ! 

콩나물도 양이 많았고

저는 맵지않은 맛으로 먹었는데

저한테 딱 먹기 좋은 정도의 맵기였습니다.

 

생각보다 해산물도 많고

새우도 작은 새우가 아니라

커다란 새우를 넣어주셔서 좋았습니다.

 

 

이번 주말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 산 서구에서 해물찜이 땡긴다면

해신해물찜도 괜찮은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