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폴더는 맛집

양산 북정동 갈비탕 맛집 우리농원

by 두잇맨 2019. 3. 13.

#양산맛집 #북정동맛집 #양산북정동맛집

#갈비탕맛집 #양산갈비탕

 

주말에 푸욱~~~~ 자고

운동하고 운동 후 식사는 오래만에 갈비탕 !!!!!!

나는 부산사람이지만 이 갈비탕을 먹으러 양산 정도는 가줄 수 있지

그 정도의 갈비탕쓰~ 맛집이다.

 

여기는 한우집인데

여기 한 다섯번 갔는데 이번에 첨으로 고기 구워드시는거 봄 ㅎㅎㅎㅎ

가면 전부다 갈비탕 먹고있음

 

그만큼 갈비탕 맛집이다!

 

네이버에는 이것 밖에 없네.

가격은 13000원

대자는 15000원

 

 

 

한우 투플이 보이시는가~

정문 좌측

 

갈비탕이 보이시는가 ??????

정문 우측

 

 

 

 

와아앙! 갈비타아아앙!

한우 세일데씨네~~

드갑시당 ㄱㄱ씽~

 

 

 

 

갈비갈비살 우리농원 인정~

양산 우리농원 인정~

 왼쪽으론 화장실 오른쪽엔 음식 먹는 곳

 

이렇게 방도 있다 !

 

자리도 엄청 많다 ~

자리 없는 일은 잘 없을 듯?

바글바글은 하다 항상

어르신 분들이 많다 !

 

올때마다 단체손님 2~3팀은 있는 것 같다.

 

 

테이블자리도 ~

한 9테이블 되는것 같고

좌식 테이블은 음 ~

좀 많다 엄청 많다 ㅎㅎ

 

 

 

 

 

깍두기 김치 콩나물도 맛있따 ㅎㅎㅎ

갈비탕 물 때 먹을면 딱이얌

 

 

 

 

여기에 찍어먹는데

와사비 달라고하시면 주신다

찹찹찹

 

 

 

 

포장은 한 번도 안해봤지만

포장해가면 좋아할 듯 !

다음엔 포장한 번 해가봐야지 !

 

 

그리고 메뉴판!

소자 먹어도 충분히 배부른데

난 대자 !

대자먹으면 배 완전 부름 !

우린 다 대자 시켜 먹음 !

왜냐면 잘 먹으니깐 !ㅋㅋㅋㅋ

 

짜자잔 등장!!

뼈다구를 다 안 세알라봤는데

한 5~6개 정도 있는 것 같다.

 

생각을 해봤는데

다른 갈비탕집은 두개는 살 붙어있고 한개는 살 안붙어있게

3개 정도 주는거 같은데

여기가 배부르고 양이 많은 이유는

뼈다구 하나에 살이 엄청 많은 애들 밖에 없다.

 

큼지막한 애들 !

그래서 그런듯 ???

 

암튼 여기 최고임

먹어봅시당

 

 

 

크으~

죽이네용

 

 

 

맛있겠쥬~?

 

 

왕갈비탕탕쓰~

왕갈비 맞다 ㅎㅎ 밑에 고기들이 보이는가~~

아주 맛있게 잘 먹고 퇴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