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폴더는 맛집

캠핑간편음식 365LA양념갈비 !

by 두잇맨 2020. 7. 3.

 

안녕하세요.

킹콩짐 남천점입니다.

캠핑은 먹방이죠???

하지만 캠핑은 놀기도 하지만 쉬러가는 목적이 크기 때문에

요리가 일이 되어버리면 안되기 때문에 집에서 준비를 다해가거나하는데

요즘은 간편반조리식품에 꼽혀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냉동상태로 들고가면 해동되어 있고 그걸 바로 구워서 데워서 먹으면 되니깐

정말 시간도 아끼고 간편하고 심지어 맛까지 좋습니다 ^^

그래서 최근 가장? 맘에 들었던 LA갈비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캠퍼들에게 좋은건 공유~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저는 평소에 도시락을 싸서 다니는데요

이번주 캠핑갈 때 먹으려고 삿다가

오랜만에 닭가슴살 말고 갈비를 도시락으로 싸갔습니다 ㅎㅎ

이번주 캠핑메뉴는... 다른 메뉴로 바뀌었습니다 ! ㅋㅋ

 

 

이렇게 아이스팩이 위아래로 동봉되어서 냉동상태의 양념갈비가

많이 녹지 않고 쾌적한 상태로 저에게 도착을 했습니다 !

아이스팩도 하나도 안녹고 보낸지 얼마안되서 금방 왔나봅니다 ~ 좋아요

그러면 저는 도시락을 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 우리 LA갈비가 녹아야겠죠?

해동 시켜놓고 일찍 일어나서 도시락을 쌋습니다 !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HACCP 인증마크도 떡하니 붙어있네요.

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인증인데요.

저는 식품을 구입할 때에는 항상 이 인증표를 체크하는 편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HACCP 인증을 받기가 꽤나 까다롭다고 알고있습니다.

까다로울수록 귀찮지만 뭐든간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맛있게 드시는 법도 적혀있네요.

품목보고번호도 있고 제조원 소재지 원재료및 함량

교환장소, 보관방법 모두 나와있습니다.

저도 해동시킨후 달궈진 후라이팬에 갈비를 굽고 양파도 함께 먹으려고합니다.

해동이 완료된 에레이에레이 갈비입니다.

 

아주아주 신선합니다.

냉동식품은 별로라는 생각을 바로 접어버리게 하는 비쥬얼이죠?

드림푸두 365LA갈비는 초이스등급을 사용한다고하는데요.

미국소의 등급은 우리나라와 달리 여덟등급으로 나뉜다고 합니다.

미국농무부(USDA)에서 정했는데

프라임

초이스

셀렉트

스탠다드

커머셜

유틸리티

커터

캐너

이렇게 8등급으로 나뉜다고 합니다.

프라임등급을 왜 사용하지 않나요?

프라임등급은 한우로 따지면 1+ 1++이며

초이스 등급은 1등급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살치살과 갈비살같이 마블링에 민감한 부위가 아니니 프라임등급에 전혀 밀리지 않는 육질을 맛 보실 수 있습니다.

 

 

 

 

갈비크기가 제각각인데 용량을 맞추기위해서 제각각이라고 합니다.

저는 좋네요 ~ 되도록 도시락은 g수를 맞춰먹으니깐요~

굳이 안잘라도 되고 덩어리를 고르기만하면 되니깐요.

양파 한덩어리도 준비했어요~

이제 사사사 구워서 오늘 하루 식량은 준비해보겠습니다.

먼저 후라이팬에 열이 올라오게 강불로 달궈줍니다.

그리고 우리의 365LA갈비를 투척투척 !

 

 

취이이이익~~

고기구울 때 나는 소리 ASMR이 들립니다 캬캬

이제 중불로 낮춰줍니다.

양념특성상 탈 염려가 있습니다.

 

냄새가 냄새가 ~ 너무 좋습니다.

도시락 싸가려고 굽고있다가 몇조각 주워먹었다는 ^^;;

반대편으로도 구워줍니다.

혹시 찜용으로나 구이보다 조금 더 촉촉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뚜껑을 덮어서 수분이 날라가는걸 조금 방지해주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그렇게 먹어용

 

 

.

맛있게..익은 아이들입니다.

너무너무 맛있겠죠

저는 점심으로 먹었는데도 또 먹고 싶네요.

저녁 한 끼 더 남아있는데 얼른 운동하고 먹어야겠습니다.

 

 

짜자잔~~

예쁘게 잘 만들어졌죠??

군침이 절로 도는 비쥬얼입니다.

그리고 파채랑 상추들이랑 함께 먹기위해 준비를 했습니다.

 

 

 

이렇게 예쁘게 올려놓고~

나머지 아이들은 이제 저의 도시락통으로 옮겨줍니다.

 

 

 

드림푸드의 365LA갈비는 달달하기만 양념갈비가 아니라

매콤달달한 LA갈비입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달한 맛을 기대하고 먹었다가 깜짝 놀랬습니다.

매운갈비찜같이 엄청 잘 먹었습니다.

저는 참고로 매운걸 진짜 진짜 지독시리도 못먹는데

이정도 맵기라면 정말 맛있게 매콤합니다. 매운것도 아니죠.

이번 주문도 성공적으로 마치고 얘는 담에 캠핑갈 때 꼭 꼭 챙겨 먹거나

명절음식, 손님맞이할 일이 있으면 무적권 재주문해서 먹을거 같습니다 ^^

너무 괜찮네요.

내돈내산리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