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폴더는 맛집

해운대 수제버거 맛집 버거인뉴욕

by 두잇맨 2020. 7. 20.

 

 

오늘은 수제버거는 웬만해서는

다 똑같다고 생각하는 나에게

수제버거 맛집인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뒷편에 있는

버거인뉴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한다.

처음가고 세번째 정도 가는거 같다.

 

 

 

 

간판이 인상적이다.

외국 느낌나게

길가다봐도 딱 수제버거집이다라는 느낌이 난다.

 

 

 

하이네켄을 생맥으로 주로 팔고 있는듯하다.

블루문도 있던데 맥주는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다.

 

입구부터 외국느낌 풀풀나는 곳.

직원도 외국인들이 있고

근데 한국어를 매우 잘하신다 ㅎㅎ

 

 

 

 

 

 

 

주문은 일반 패스트푸드점과 같이

앞에서 주문을 하고

버거는 가져다 주신다.

그래서 자리를 잡고 입구에서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된다.

 

 

 

 

 

 

 

 

 

 

 

 

가게가 매우 힙하다.

노래도 좋은 음악이 많이 나오고 너낌쏘 굿

외국인들도 여기 버거가 맛있는지

올때마다 외국인들이 있는거 같다.

피크시간대에는 웨이팅도 있지만

피크시간대가 아니라면 웨이팅은 하지 않는거 같다.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따.

저 그림 옆에는 누군가가 사인?아닌 사인을

해놓고 갔는데 궁금한데

그냥 길가는 사람인거 같기도하다 ㅎㅎ

 

 

 

 

메뉴판 ! 

여기서 나는 스페셜버거 더블을 먹었고

림이는 뉴욕버거 싱글을 먹었다.

 

잘 먹는사람이라면 더블을 먹기를 추천한다.

트리플까지는 안먹어봤는데

뉴욕버거 더블은 거의 수제버거 끝판대장이다.

 

보들보들 빵에다가 입에서 녹는 패티까지

웬만한 수제버거집 맛집 탑클래스에 속할거같다.

 

버거인뉴욕

 

뉴욕버거 싱글과 스페셜버거 더블 ! 

정말 보기 좋지 아니한가~

맛있겠다.

 

콜라는 작은 콜라를 주는데

탄산을 좋아하는 사람은

모자랄수도 있는 크기다.

 

진짜 아기자기한 귀여운 코카콜라 ! 

 

스페셜버거

 

스페셜버거와 뒤에 감자튀김

감자튀김이 수제버거집에 어울리지는 않지만

감자스틱이 간도 맞고 훌륭하게 맛이 좋다.

 

케찹에 찍어서 찹찹찹

전에는 다른 소스도 있었는데

오늘은 케찹만 주셨다.

물어본다는걸 깜빡했네.

 

 

 

뉴욕버거 싱글

 

비쥬얼이 보이시는가

 

나는 스페셜버거보다는

뉴욕버거가 제일 맛있는거 같다.

 

 

 

양쪽 버거를 비교해놓은 사진 ! ㅎㅎ

맛은 둘다 너무너무 맛있다.

 

 

 

 

한입씩 먹은 버거 모습 ! ㅎㅎ

 

버거 맛이나 가게 위생상태나

모두모두 매우 만족하는 버거인뉴욕

 

 

직원도 아니고 매우 단골도 아니지만

해운대 여행오거나

해운대 놀러가서 먹어볼만한

추천할만한 해운대버거인뉴욕 추천 !

ㅋㅋㅋ

 

다른사람들 티스토리 맛집은 

엄청 미식가처럼 잘 써놨던데

난 나만의 푸드로드를 만들겠다.

 

막 입인거 같은데

까탈스러운 입

 

입맛 맞추기 어려운 나라서

내가 추천하는 맛집은

웬만하면 맛집이다.

 

우갸갸 

드루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