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폴더는 맛집

하단동아대학교앞 삼겹살 맛집 부산삼겹살

by 두잇맨 2022. 6.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삼겹살에 다녀왔습니다.

 

이 자리에서 오랫동안 삼겹살집이 쭉~있어왔는데요

학교다닐 때 이후로 오랜만에 왔습니다.

 

 

 

몇년 전 왔을 때랑 똑같네요 ! 

요즘 같은 시기에 같은 자리에서 오랫동안

자리하고 있다면 맛집이 확실합니다 ㅎㅎ

 

 

 

저희는 흑돼지삼겹살을 주문했는데요 ! 

5인분이 기본이였던거 같은데

5개를 주문하였습니다.

 

 

 

 

이렇게 밑반찬이 예쁘게 담겨져나오고

맛도 맛있어서

밑반찬만 한 세번정도 더 받아서 먹은거 같습니다 ㅋㅋ

 

 

 

먹는다고 정신이 없어서 

굽기 첫 사진 밖에 없네요 ㅋㅋ

 

이렇게 먹고 5인분 더 주문하고

밥이랑 된장 칼비빔을 주문하여서 먹었습니다 ! 

 

 

 

짬뽕전골도 맛있어보였는데

저희는 술을 먹지 않아서 주문하지 않고

된장에 밥 ! 칼비빔 !을 먹었는데요

 

 

저는 된장에 무적권 게가 들어가야 맛있다고 생각하는데요

게도 들어가있고 안에 내용물도 아끼지 않고 꽤 들어있어서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칼비빔도 물론 맛있었고요 

칼비빔이랑 고기랑 뚝딱하면 끝나죠~ ㅎㅎ

 

하단 동아대 앞에서 식사를 고민하신다면

하단 부산삼겹살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