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폴더는 둘

캠핑 랜턴 베어본즈 레일로드 후기

by 두잇맨 2020. 9. 1.

 

 

안녕하세요~

오늘 개봉할 제품은

베어본즈 레일로드 입니다.

 

요즘 하도 핫한 아이템이기도 하죠.

대란이라고 하나요 

대란이 일어났던 제품인데

 

제가 처음에 사려고 했을땐 

9만원 초반에 구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재고도 없고

10만원 초반대에 구하거나

웃돈을 주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거 같습니다.

 

 

 

 

캠핑인구가 늘어나면서

캠핑용품 대란이 일어나

본래 캠핑하시던 분들이 뭔가 모를 피해?라고 하기는 웃기나

피해를 입고 있는 경우가 많은거 같습니다. 

 

쉽게 구할 수 있던 용품을 구할 수 없거나

비용이 일 이만원씩 오른다거나

이건 뭐 자본주의 사회에서 어쩔수 없다고 봅니다.

 

하지만

캠핑장에서 폭죽을 터뜨린다든지

늦은시간까지 떠든다든지

아이들에게 적절한 제제가 없는건

기본 매너가 아닌거 같습니다.

 

모든 취미활동에 매너가 있듯이

캠핑에도 매너가 있는데

이제 입문하시는 분들의

기본 예절을 준수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아무튼 베어본즈 레일로드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구하기 힘들다던 베어본즈 레일로드입니다.

글로브에 물방울 표시와 

베어본즈 특유의 감성이 잘 살아있는거 같습니다.

 

저는 가스랜턴이 밝고 감성이 좋아서

가스랜턴을 좋아하는데

안전상의 문제도 있고

편리함도 커서

LED 랜턴을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베어본즈 랜턴

랜턴 주의사항이 있네요

제품 사용 전 충전을 해주는데

사용을 하지 않더라고 

3~4개월에  한번씩 충전을 해주세요.

저는 꾸준히 캠핑을 나가니깐 

주의사항을 충분히 지킬 수 있을거 같습니다.

 

급속충전기를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레일로드 충전 선은 C타입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을 이용하는데

C타입 케이블은 처음이네요.

 

안드로이드 충전기로 충전하지 않는 제품은

유일한거 같습니다 ㅎㅎ

 

요즘에는 C타입으로 다 나오네요.

 

 

 

베어본즈 배터리의 커버를 벗기지마세요 ㅎㅎ

저거 안읽었으면 바로 벗길뻔^^;

 

 

주의사항을 잘 체크해주세요 ! 일반 어댑터를 사용해야하는데저는 지금 보니깐 다른 어댑터를 사용한거 같아요.담부턴 충전때 전압을 확인하고 사용해야겠습니다.

 

 

 

베어본즈 보증서입니다.

AS가 생길 일이 없는게 제일 좋겠죠?

 

베어본즈 레일로드

 

 

 

 

 

 

다시 보는 예쁜 레일로드입니다.

박스를 이제 분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뒷편에는

케이블과 배터리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영어로 설명되어 있는

레일로드입니다.

잘모르겠습니다 허허허허

 

 

 

배터리를 넣는거에 대해서는

설명서든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이 부분은 조금 아쉬웠네요.

밑에 부분을 옆으로 돌려서 딸깍하는 소리가

들리면 열리고 배터리를 넣어주면 됩니다.

 

 

 

이 부분에 배터리를 넣어주세요.

 

얘가 닿이게 넣어주셔야됩니다 ㅎㅎ

 

 

짜잔 제 침실 옆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 

폰카라서 화질이 구리지만

담 번에 사용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