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폴더는 둘

캠핑 무선 타프팬 실링팬 후기

by 두잇맨 2020. 8. 17.

이번에 구입한 타프실링팬?

타프팬?

정확한 용어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네이버에는

무선 미니 타프팬 실링팬이라고 검색하면 나온다.

 

여름이고 루메나 선풍기를 가지고 있지만

가격도 착하고 하나 더 가지고 있으면

좋을거 같아서 이번 여름 캠핑을 가기 전에 구입을 해보았다.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깔끔히 도착한 택배입니다.

 

 

정확한 명칭이

무선 미니 타프팬이네요.

 

박스떼기를 하니

무선미니타프팬과 

타프팬이 들어갈 케이스가 들어가있습니다.

 

케이스는 별도 구매입니다.

 

 

 

딱 미니팬 하나 들어갈 케이스입니다.

여기에 리모콘이랑 넣으면 찰떡입니다.

 

 

 

 

무선미니타프팬

 

한번 언박싱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간단한 주의사항들이 나와있네요.

 

 

 

 

개봉하니깐 충전기와

설명서, 리모콘 작동법

그리고 리모콘이 있습니다.

 

안에 건전지도 들어있습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설명서가 두장씩이나 들어있던데

잘못넣은건지 원래 이런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리모콘과 선풍기를 달아놓을

카라비너입니다. 

 

 

 

이런 제품을 너무사서

이 안드로이드? 충전기는 너무나도 많네요.

요즘에는 점점 충전기가 바뀌긴 하든데

아직까지 이 충전기로 제품들을 충전할 제품들이

계속 나와서 다행입니다.

 

 

그리고 기다리던 타프팬입니다.

크기가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더 좋았습니다.

 

풍량이 약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강하고

수면풍까지 되어서

꽤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딱 제 손바닥 크기만합니다.

 

 

 

 

이렇게 카라비너를 걸어서 

텐트 위에 걸어두면 머리위에서

시원한 바람이 계속 나오겠죠?

그리고 서큘레이터로 난로 위에 걸어두면 딱일거 같습니다.

 

저는 여름의 목적보다는

겨울 난방 목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어서

구입을 했습니다.

 

겸사겸사~

 

 

 

 

충전은 여기로 합니다.

 

 

전원 버튼입니다.

간편? 조촐하니 버튼하나가 있습니다.눌러주면 미 약 강 수면풍으로 조절가능합니다.

 

 

 

 

 

 

이번에 나가서 다리 쪽으로 틀어놓고 잣는데

엄청 시원하게 잘잣습니다.

정확하게 몇시간 정도 돌아가는지는 모르겠습니다 ㅠ

 

 

 

 

 

여름이든 

겨울이든

여러모로

쓸모있게

쓸거같은

미니타프팬이였습니다.

 

가성비 좋아서 

괜찮은거 같습니다.

 

단점은 위에서 아래로

밖에 안된다는 것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