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폴더는 둘

트란지아 스톰쿡셋 25-23UL/D/GB 듀오살 개봉기

by 두잇맨 2020. 7. 2.

 

오늘은 내가 캠핑 시작하고 조금 안되서부터 갖고싶던 트란지아 스톰쿡셋에 대해서 포스팅하기로 한다.

왜냐하면 겟겟겟 구입했기 때문이다 ㅋㅋㅋㅋㅋ

거의 6개월에 한번씩 생각나다가 여름, 가을도 오고 좀 더 간편하게 가자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구입했다.

 

 

내가 자주 애용하는 오케이몰

대문 앞에 택배가 와있으면 기분 좋아~

그러면 두구두구 개봉박두

 

 

 

나는 경질, 연질알루미늄을 고민하다가 백패킹도 안가고 어차피 오토캠핑이나 미니멀로 가는거라

무게에 연연하지 않고 더 관리하기 편하고 깔끔한 알루미늄 + 연질 알루미늄으로 선택했다.

트란지아 스톰쿡셋의 약자를 정리해보면

UL : ULTRA LIGHT 연질 알루미늄

HA : HARD ANODIZED 경질 알루미늄

D : DUOSSAL 듀오살 - 외부 연질알루미늄, 내부 스테인레스

GB : GAS BURNER 가스버너

25 : 3~4인용

27 : 1~2인용

인데 25를 사야지 둘이서 여유있게 편하게 둘이서 먹을수 있을거 같다.

그래서 난 25로 삿고 관리가 편한 듀오살로 삿다 ㅎㅎ

 

 

 

 

제품 검수를 한건가... 스티커가 잘려있길래 뭔가 싶었다. 물어봐야지

 

 

 

 

영롱한 트란지아~ 스트랩으로 딱 묶여있다.

 

 

 

포장에서 나온 나의 트란지아 스톰쿡셋 ㅎㅎ 좋다 좋다.

후라이팬은 눌러붙지 않는 논스틱코팅이 되어있는 걸로 구입했다.

개봉을 하면 이렇게 후라이팬이 나오고 안에는 제품 보호를 위한 비닐이 있는데 계속 써도 괜찮을거 같다.

계속 쓰다가 닳거나 이러면 멀티디스크를 살 예정이다.

 

 

 

안에는 이렇게 설명서가 있다.

 

 

 

뚜껑을 까면 보이는 가스버너와 손잡이 !

근데.... 아무생각없이 스덴만 생각하고 삿는데 주전자가 있다 생각했는데 읍다.. 뜨아...

바보같다 사진에 다 나와있는데 왜그랬는지 알수가 없네 ㅡ.ㅡ;;

일단 여름이니깐 가을 겨울 쯤에 주전자를 구입해야겠다.

아니면 그냥 뭐 코펠로 물 끓여서 먹는거지 뭐 ~

 

 

모두 개봉한 나의 트란지아 듀오살!!

열거해놓으면 이렇게 ! 모습이 나온다. 라면, 전골, 국 끓이고 고기 구워먹고 하나로 다 해결할 수 있다 ㅎㅎㅎ

여기 안에 이렇게 다 들어가있어서 수납도 훨씬 좋다.

이렇게 편한걸 나뚜고 왜 이것저것 삿는지 미리 구입할껄..

있는걸로 쓰지 뭐 이러다가 여기까지 온거 같다 ㅎㅎㅎ

장비는... 무조건 좋은거 한방에 !!!

상황에 따라서 아크스토브랑 구이바다랑 같이 쓰면 합이 참 좋을거 같다.

 

 

 

 

.

버너는 유명한 프리머스에서 만들었다.

당연히 믿을만하겠쥬?

 

 

 

이렇게도 올리고 저렇게도 올리고 !

후라이팬, 그 다음 용량 별로 코펠을 올려보았다. 다양하게 쓰기 좋을거 같다.

무게를 줄이려면 코펠 하나 후라이팬 아니면 미니로스트와 코펠 이런식으로 조합해서 들고가도 괜찮을거같다.

집에 가지고 있던 미니로스트도 올려보니 딱 맞고 좋다 ㅎㅎ

이케아 접시랑 이것저것이랑 맞는것도 많든데 기회가 되면 구입해서 한방에 수납하고 다녀야지.

모처럼 수납이 좋아진거 같아서 기분이 좋다.

이번주는 이놈을 데리고 나가보겠다 호호호호

 

 

댓글